Sunin Motors

NEWS

포드코리아, 포드 링컨 대치전시장 오픈 2015-07-08
·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대치 전시장 오픈
· 연면적 860m2, 포드 링컨 전시장 가운데 단일 층 면적으로는 최대 크기
· 외부 전시 공간, 출고 고객 전용 공간, 전용 주차장 및 발레 파킹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운영
· 대치동 수입차 거리 본격 진출, 강남 지역 고객의 높은 안목과 서비스 기준 만족시키는 교두보 될 것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금일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서울 강남구 포드·링컨 대치 전시장을 새로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여는 대치 전시장은 지상 1층 면적 860m2 (약 260평) 규모로, 총 1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포드·링컨 전시장 가운데 단일 층 면적으로는 최대 크기의 전시 공간을 확보,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시 차종을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포드·링컨 대치 전시장에는 포드 및 링컨의 모든 모델을 여유롭게 살펴보고 시승할 수 있도록 전 차종이 전시된다. 또한, 두 곳의 전시장 외부 하이라이트 전시 공간과 두 곳의 출고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고객이 차량을 만나는 첫 순간부터 구입 차량을 인도받는 시점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접근성 및 고객 편의을 고려해 건물 후면에 전용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발레 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대치 전시장 오픈을 통해, 포드와 링컨은 수입차 시장의 최대 격전지인 대치동 수입차 거리에 진출, 본격적인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2015년 상반기 들어 월 최고 판매기록을 연속 경신하며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포드와 링컨에게 있어, 대치 전시장은 전통적인 수입차 강세 지역에서, 고객의 높은 안목과 서비스 기준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지속적인 성장를 이끌고 나갈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수행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치 전시장 오픈에 맞춰, 인근에서 기존 운영되던 선인 삼성 전시장은 대치 전시장으로 흡수되어 통합 운영된다. 
 
선인자동차 대치 전시장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33 (기존 지번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68-4)
문의전화: 02-3442-2300
이전 글 다음 글 목록

브레이크인 커피 현장 스케치

한화리조트 그레이트 아웃도어

베스트필드 글램핑

시승 요청 모델 전시장 서비스 센터 세일즈 이벤트 서비스 이벤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