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in Motors

NEWS

[공지사항]포드, 2천만원대 SUV 뉴 이스케이프 출시 2007-06-10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10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2008년형 포드 뉴 이스케이프(New ESCAPE)의 신차 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나서면서 2.3 XLT 모델의 가격을 2천970만원(부가세 포함)에 맞췄다.

포드의 수입차종 가운데 첫 2천만원대 SUV 모델이 될 이 차는 대폭적인 스타일의 변화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주행시스템 및 편의사양, 안전장치 등을 감안하면 인하폭이 종전 모델과의 차이(30만원)를 크게 뛰어넘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포드가 내놓은 뉴 이스케이프는 2.3 XLT와 3.0 XLT, 3.0 리미티드(Limited) 등 세가지 모델이다.

2.3 XLT는 최고출력 155마력에 최대토크 21kg·m를 내며, 투톤 가죽시트, 트립 컴퓨터, 오토램프 등 고급 사양들을 추가했다. 3.0 XLT와 3.0 Limited 모델은 최고출력 203마력과 최대토크 26.7kg·m를 내는데 가격은 3천310만원, 3천686만원이다.

실내에 실내외 온도와 공조장치 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탑 오브 대시 디스플레이와 방음 필름을 삽입한 특수 앞 유리, 방음소재 헤드라이너, 두꺼운 카펫, 노트북 컴퓨터를 넣을 수 있는 넓은 센터콘솔 등이 눈길을 끈다.

세이프티 캐노피(Safety Canopy™), 커튼식 사이드 에어백, 프론트 에어백 등 6개의 첨단 에어백과 함께 전복방지 컨트롤(RSC?) 내장 어드밴스 트랙 등 각종 안전장치가 기본으로 장착됐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신형 이스케이프는 혁신적인 스타일과 성능에도 불구, 가격을 낮춰 확대일로에 있는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전 글 다음 글 목록

브레이크인 커피 현장 스케치

한화리조트 그레이트 아웃도어

베스트필드 글램핑

시승 요청 모델 전시장 서비스 센터 세일즈 이벤트 서비스 이벤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