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in Motors

NEWS

[공지사항]NEW S-MAX 출시 2008-06-22
 
선인자동차(주)는 22일 포드유럽이 개발한 스포츠 MPV(다목적 차량, Multi Purpose Vehicle) S-MAX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S-MAX는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폭넓은 실용성을 갖춘 2000cc급 크로스오버 모델로, 포드유럽을 대표하는 MPV 모델입니다.

유럽에서 출시된 S-MAX는 탁월한 주행 성능과 혁신적인 공간활용성 등으로 유럽 CAR OF THE YEAR 등 지금까지 유럽의 자동차 전문지 및 기관으로부터 15회 이상 수상할 정도로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외관은 포드유럽의 디자인 아이덴터티인 키네틱 디자인을 적용한 첫 모델답게 멈춰 서 있어도 움직이는 듯한 역동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며, 신형 몬데오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차답게 정밀한 핸들링과 흐트러짐 없는 주행 성능은 세단을 방불케 합니다. 특히 혁신적인 첨단 테크놀러지로 구현한 인체공학적 유저 인터페이스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하이테크적 편의장치는 운전하는 재미를 더했고, 폴드플랫시스템으로 불리는 신개념 시트는 유럽 내에서 진보적인 MPV 스타일의 전형을 제시했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강력한 토크와 민첩한 핸들링으로 Fun To Drive’ 구현

뉴 몬데오와 마찬가지로 프론트 가로배치 엔진에 앞바퀴를 굴리는 S-MAX는 세단과 SUV의 중간쯤 되는 체급으로 세단형 모델보다는 무게중심이 높습니다. 그러나 원박스에 가까운 유선형 보디는 MPV라는 신분을 잊게 할 만큼 날렵한 주행 성능을 자랑합니다.

앞바퀴에는 무게가 가볍고 부드러운 맥퍼슨 스트럿 방식의 서스펜션을 적용하고 뒷바퀴에는 신형 컨트롤 블레이드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장착해 핸들링의 정교함을 더했습니다. 또 단단하게 보강한 하체 강성은 포드 정밀 주행시스템(Ford Precision Drive)과 만나 스포츠 세단급 주행 성능을 이끌어냈습니다.

포드 정밀 주행시스템은 모든 속도 영역에서 클러치와 듀얼 매스플라이휠 등을 정밀하게 제어해 고른 토크를 발휘하는 업그레이드된 엔진 제어 기술입니다.

미세먼지 필터와 DPF를 장착해 유로 Ⅳ 배기가스 기준을 통과한 신형 2.0리터 듀라토크 TDCi 디젤 엔진은 4,000rpm에서 130마력의 최고출력과 2,000rpm에서 32.6kg?m의 최대토크를 뽑아낸다. 특히 낮은 엔진회전 영역에서 나오는 강력한 토크는 일상 주행 영역에서 스트레스 없는 가속력을 만들어 스포츠카를 운전하듯 ‘Fun To Drive’를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S-MAX에 장착된 최신 듀라시프트 6단 자동변속기는 낮은 기어에서도 즉각적인 전환을 가능하게 한 트리플 싱크로메시 기술(기어가 동시에 맞물리는 장치)을 적용해 변속 응답성과 효율을 높였다. 또 스포츠 모드를 포함한 수동 겸용 변속기는 도로 상황에 따라 보다 적극적인 운전이 가능해 운전영역을 넓혔습니다.

하이테크 장비와 폴드플랫시스템이 만든 퍼스트 클래스급 MPV

S-MAX는 플래그쉽 대형 세단에나 있을 법한 첨단 장비를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목록

브레이크인 커피 현장 스케치

한화리조트 그레이트 아웃도어

베스트필드 글램핑

시승 요청 모델 전시장 서비스 센터 세일즈 이벤트 서비스 이벤트 인스타그램